안녕하세요. 퇴근 중입니다.
간혹 휴대폰의 비밀 번호를 바꾸고나서 바꾼 비밀 번호가 기억이 안날 경우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비밀번호를 잘 만들었다 생각했는데 기억이 안나면 매우 당황하게 됩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하면 삼성전자 갤럭시 휴대폰의 화면 잠금 비밀번호를 분실하면, 사용자는 직접 비밀번호를 해제할 수 없게되며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관련서류 제출 후 전체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패턴, PIN, 비밀번호, 지문, 홍채 등 어떤 방식의 잠금이더라도 해제는 불가능하며 반드시 전체 초기화를 진행해야 하며, 이 과정에서 백업하지 않은 모든 데이터는 복구할 수 없게됩니다.
초기화를 위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는 '초기화 동의서'를 작성해야 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철저한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필요한 서류를 꼼꼼히 준비해 방문해야 다시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원활한 이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만약 대리인이 방문하는 경우에도 1번 항목에서 안내한 명의자 본인 준비물 전체가 필요하며, 여기에 아래 서류를 추가로 지참해야 합니다.
※ 위임장 양식은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거나 자필 작성 가능
미성년자 본인 동반 없이 법정대리인만으로도 가능합니다.
상황 | 추가 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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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 가입자 | 법인 인감증명서, 방문자 신분증, 법인 인감 날인 위임장 |
군 입대 | 입영통지서, 주민등록등본, 방문자 신분증 |
입원(의식불명) | 입원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방문자 신분증 |
해외 체류 | 실사용자 명의 변경 후 절차 진행 |
명의자 사망 | 사망확인서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방문자 신분증 |
가출/행방불명 | 경찰서장 직인 서류, 가족관계증명서, 방문자 신분증 |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내용 확인해주세요.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 화면 잠금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패턴,PIN,비밀번호,지문 등을 분실한 경우 비밀번호 해제가 불가하며, 비밀번호 해제를 위해서는 휴대전화를 전체 초기화해야 합니다.
www.samsungsvc.co.kr
삼성전자 갤럭시 휴대폰의 잠금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전체 초기화를 진행해야 하며 복구는 어렵습니다.
초기화를 위해서는 본인 또는 대리인이 소유 증빙서류와 신분증을 갖추어 삼성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야 합니다.
이런 상황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주기적인 백업과 비밀번호 관리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